IT/제니퍼소프트2010. 4. 27. 19:46

제니퍼소프트(www.jennifersoft.com)에서 Performance Management for .NET platform 제품이 출시 될 예정입니다.
훈스닷넷에서 해당 제품 관련 베타테스트가 진행될거라는 공지글을 보고 베타테스터로 지원을 했습니다.
(http://www.hoons.kr/board.aspx?Name=gongji&BoardIdx=33533&Page=1&Mode=2)

그리고 비가 내린 어제,, 제니퍼소프트에서 베타테스트 관련 첫모임을 가졌습니다.
준비된 다과,, 자연스러운 분위기,, 처음 방문이었는데,, 너무 편한 분위기를 제공해주셨습니다. ㄳㄳ

본론부터 들어가자면 앞으로 한달간 베타테스트를 진행 할 예정이며 관련하여 공지글을 올릴 계획입니다.
다음 그림은 제니퍼소프트 성능 관리툴 화면입니다. 굉장히 화려하죠?!? 관리자 입장에서 성능 모니터링을 하루 종일하는데 지루하지않을 UI! 굉장히 맘에 드네요~


1시간정도 정성태 과장님께서 리뷰를 진행해주셨고 김성조 이사님께서 해맑은 모습으로 성능 시연을 해주셨는데요.
설명하시는데 즐거워 하시는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~

성능 테스트를 하려면 환경설정부터 해야하는데 금주 중에는 그 작업이 선행될 것 같습니다.
환경설정 후 실제 시뮬레이션을 통해서 기능들을 하나한 살펴보겠습니다. ^^

Posted by 사나에